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묻는질문 모음입니다.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Q&A게시판 이용해 문의주세요:)

게시판 상세
제목 [필수 확인해주세요 ★] 어드민 송장 등록 / 송장 오류 / 배송조회
작성자 폰프렌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5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3



저희 사이트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운송장 출력을 한번에 진행하고 한진택배 n-focus 에서

송장 리스트를 엑셀로 추출하게 됩니다 :)


엑셀로 추출된 내용은 카페24 에 연동을 하게되는데 워낙 주문건들이 많아서

오류가 생길 때가 있어요.



- 주문한 내용과 송장 조회시 움직이는 송장의 내용/ 주소 / 주문자가 다를 때

- 발송될 시기인데 배송대기로 보일 때

- 2개이상 구매 주문건에 송장이 두개로 보일때



※ 특히 내가 주문한 상품은 "고양이" 라는 제품이라면 / 송장에 적힌 내품명이 " 강아지" 로

다른 제품 이름이 기재가 되어 있다면 오류 건입니다!



발견하시게 되면 저희 폰프렌드에 주문번호와 함께 송장번호 확인요청 주세요 :)

택배사쪽으로 조회해서 송장번호 수정해두겠습니다.



최대한 리체크되는 일이 없도록 저희도 꼼꼼히 확인하고 있지만,

하루에 500개씩 처리되는 송장 사이에서 오류건을 하나하나 발견하는 일이 조금 어려워서

최대한 협조 부탁드립니다아 - 🙏




그리고 카페24어드민이 느리게 처리되는 경향이 있어 실제 출고후 움직이고 있는 택배건들이 

배송대기로 보일 때도 있습니다 ㅠ ㅠ !


송장 조회는 꼭 송장추적을 통해 다시 한번 체크 부탁드려요 💗


감사합니다 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

@phonefriend